입학상담:031-768-1212
상세
전송
home HOME > 성공신화 > 성공스토리

성공스토리

2018 김소현 (정의여고) 합격대학 : 서울대 정치외교

수시지원에서 모두 불합격 통보를 받은 날 재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재수 종합학원에 가려던 제게 3학년 담임선생님께서는 더 관리가 철저한 학원을 고려해보라고 조언해주셨습니다. 부모님과의 상의 끝에 여러 학원을 비교해보고 견학해본 결과 시설과 커리큘럼, 장학제도가 모두 만족스러웠던 등용문 기숙학원에 입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 적응 ..

자세히보기
2018 김희원 (정신여고) 합격대학 : 세명대 한의예과

남들 다 열심히 산다는 고3 때 저는 최선은 다하지 않고 모의고사 점수만 과신했습니다. 그 결과 예상외로 어렵게 나온 16수능 영어영역에 대처할 수 없었고, 재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하다는 재수학원에서 공부했지만 많이 올랐던 영어가 수능에서 다시 발목을 잡아, 고3때와 비슷한 상황이 재발했습니다. 삼수는 도저히 싫었고 적당히 점수 맞춰 정시를 지원했지만 그..

자세히보기
2018 손세진 (계남고) 합격대학 : 연세대 전기전자

작년 겨울, 수능 성적표를 받고 아무 생각이 들지 않았다. 자신만만하게 성적이 잘 나올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현실은 이상과 달랐다. 너무 힘든 시간이었다. 이 시기는 나뿐만 아니라 나를 믿고 있던 부모님께도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이었다. 주위 사람의 도움으로 이를 겨우겨우 추스르고 부모님께 재수를 하겠다고 설득했다. 처음에는 독학재수학원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

자세히보기
2018 이재 (단대부고) 합격대학 : 연세대 전기전자

작년 겨울은 내게 있어서 생에 가장 최악의 겨울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너무나도 힘든 시기였다. 내가 받은 성적이 나 자신은 물론이고 내 가족을 정말 힘들게 만들었다. 그냥 아무 생각이 없었다. 다 꿈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마치 내 인생의 모든 것이 부정 당한 것처럼 우울했다. 그러던 어느 날, 겨우 시험 한 번에 삶의 모든 것이 끝난 것처럼 행동하는 내가 안쓰럽..

자세히보기
2018 민재홍 (대덕고) 합격대학 : 서울대 조선해양공학

첫 번째 수능이 끝나고 말할 수 없는 상실감과 자책감에 시달렸다. 고등학교라는 울타리를 나와서 사회에 내딛는 첫발은 실패였다. 주변의 친구들이 대학을 갔고 모두가 즐기는 캠퍼스 생활을 나만 즐기지 못한다고 생각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대학으로 갔어야 할 내가 어디에도 소속되지 못했다는 것이 앞으로 나의 진로를 결정하는 것에 있어서 나를 정말 힘들게 했다..

자세히보기
2018 박세진 (서라벌고) 합격대학 : 중앙대 의학부

저는 다른 친구들과 마찬가지로 작년 수능 결과가 좋지 않아 재수를 하게 되었지만, 그 이유는 좀 다릅니다. 저는 모의고사에서는 좋은 성적을 받다가 수능만 망한 케이스도 아니고, 저의 노력이 부족해서 재수를 한 것도 아닙니다. 저는 수능을 평소보다 못 보긴 했지만, 그렇다고 평소 성적이 좋았던 것도 아닙니다. 고3초에는 평균 5등급이었고, 올랐을 때도 3등급이 최고였습..

자세히보기
2018 박영준 (수지고) 합격대학 : 서강대 전자공학

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던 당시 저는 공부를 하지도 않았지만 수능만 잘 보면 된다는, 또 모의고사는 못 봐도 수능은 잘 볼 수 있다는 안일한 믿음에 사로잡혀있었습니다. 결국 그런 안일한 태도에 걸맞게 저는 수능을 망쳤고 17학년도 입시가 끝나고 남은 건 막대한 후회뿐이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재수를 결심했고 여러 재수 학원을 찾아보는 도중 아버지의 조언으로 종로학원..

자세히보기
2018 남기범 (하남고) 합격대학 : 연세대 기계공학

고3 시절 최저만 맞추자는 생각으로 수시를 모두 상향지원 하였고 모의고사 성적을 믿고 막연히 어떻게든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놀기 바빴다. 수능시험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그저 최저만 맞추기 위해 일부 과목만 공부하는 실수를 하였다. 하지만 그나마 공부하던 그 일부 과목 조차도 좋은 성적을 받지 못하였고 결국 재수를 결심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독학재수학원을 생각..

자세히보기